본문 바로가기
짱이유식

후기이유식) 간식-고구마밥새우전

by 푸레타 2012. 10. 27.
반응형

오늘 고구마 요리 원없이 해보네요..ㅋㅋㅋ

가나조은고구마가 한박스나 생기니 요리를 안할 수가 없네요..ㅋㅋ

고구마 삶은 김에 후기이유식 간식 하나 더 소개해드려요

 

재료 : 고구마 150g(15큰술), 밥새우 1큰술, 올리브유 약간

 

 

고구마를 잘 씻어 껍질을 깍아주세요

그리고 잘게 잘라 삶아줍니다

 

고구마의 요 노란색깔은 언제봐도 군침도네요..ㅋㅋ

삶아진 고구마는 잘 으깨주세요

 

그리고 밥새우를 믹서에 잘 갈아 으깬 고구마에 섞어주세요

 

그리고 동그랑땡 모양으로 잘 빚어줍니다

 

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약간 두르고 살짝 구워주세요..ㅎㅎ

  

완전 먹음직스럽게 완성된 고구마밥새우전~

이건 제가 먹어봐도 넘 맛있었어요

가나조은고구마도 맛있고 새우가 들어가니 진짜 약간 동그랑땡 맛도 나고..ㅋㅋ

울 우진이도 잘 먹어주었답니다~

아기 이유식 간식으로 꼭 한번 만들어보세요^^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가나조은고구마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전화 주문도 받는다고 하네요(010-8572-0682)

 

고구마 보관방법 및 가나조은고구마 오븐에 구워먹기 클릭

 

※ 추가.

지금 맛있는 호박고구마를 공구하고 있으니 맛있고 품질좋은 호박고구마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사진을 클릭하면 공구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손가락 꾹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