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짱이유식

후기이유식) 간식 - 고구마경단

by 푸레타 2012. 10. 27.
반응형

오늘 집으로 가나조은고구마가 한박스 도착했어요

저는 이유식할때, 특히 간식만들때 고구마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요즘 고구마가 너무 비싸서 마트가서 딱 하나만 사왔었어요;;

오늘은 한박스나 생긴만큼 원없이 만들어볼랍니다..ㅋㅋㅋ

 

재료 :  고구마 150g(15큰술), 삶은 달걀노른자 1개, 참깨 1큰술

 

 

우선 고구마를 잘 씻어 껍질을 깍아주세요

그리고 잘게 잘라서 삶아주세요

 

다 삶은 고구마는 잘 으깨줍니다..

가나조은고구마를 썼더니 완전 황금빛으로 빛나네요~맛있겠다..^^

 

그리고 달걀도 하나 삶은 다음 노른자만 체에 내려주세요

 

으깬 고구마와 달걀 노른자 + 그리고 참깨를 넣고 잘 버무려주세요

전 물많은 호박고구마여서 이렇게만 해도 쫀득쫀득 잘 버무려졌는데 밤고구마이거나 좀 푸석하다 싶으면

모유나 분유물 2큰술 정도 넣어주세요

 

그리고 위의 반죽을 동그랗게 빚어주시면 됩니다

후기이유식 간식- 고구마경단 완성~^^

 

역시 시식체험단은 울 우진이..ㅋㅋ

너 먹을거니깐..ㅋㅋㅋ

 

뭐든 잘 먹는 우진이지만 가나조은고구마로 만든 고구마경단도 무척 잘 먹네요~

넘 좋아했어요..ㅋㅋ

 

아가들 핑거푸드가 좋다고 하잖아요

손에 쥐어주시고 직접 먹도록 해주세요..ㅎㅎ

열심히 조물락 거리면서 먹고 손가락도 먹고..;;ㅋㅋ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가나조은고구마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전화 주문도 받는다고 하네요(010-8572-0682)

 

고구마 보관방법 및 가나조은고구마 오븐에 구워먹기 클릭

 

※ 추가.

지금 맛있는 호박고구마를 공구하고 있으니 맛있고 품질좋은 호박고구마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세요

사진을 클릭하면 공구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손가락 꾹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