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엘리펀트 이어스-주로지

by 푸레타 2012. 10. 24.
반응형

 

엘리펀트 이어스를 아시나요? 아마 모르시는 엄마 찾는게 더 힘들 정도로 유명한 목베개죠~

엘리펀트 이어스- 주로지가 저희 집으로 왔답니다



 

항상 느끼지만 쁘띠엘린의 포장은 다른 어느 브랜드보다도 뛰어난 거 같아요~

저 커다란 뽁뽁이도 그렇지만 종이박스 역시 고급스러움이 폴폴~

선물용으로 진짜 제격이에요~저도 앞으로 누군가에게 선물할 일이 있다면 꼭 쁘띠엘린으로 하려구요~

 

 

제가 이번에 받아본 것은 엘리펀트 이어스 - 주로지입니다

디자인 너무 세련됐죠??

이것말고도 이쁜게 너무 많아 고르기가 정말 힘들었다는...ㅠㅠ


 

펼쳐보니 요렇게 생겼어요~

이름처럼 코끼리 귀 모양으로 생겼는데 가운데 부분을 아기가 베면 머리가 쏙 들어가서 머리가 흔들리는 것을 방지해줘요

두돌 전의 아기들은 머리를 지탱하는 목근육과 뇌사이의 혈관이 발달하지 않아서

작은 충격에도 뇌손상을 입기 쉽다고 하잖아요~

그래서 요즘 우진이가 엄청 좋아하는 들어올려주는 놀이도 자제하고 있다는..ㅠㅠ

 

주로지 디자인은 여러가지 동물친구들이 아기자기하게 그려져있어요

색깔도 검은색이어서 어디에나 다 잘 어울릴 것 같지요?^^

 

역시나 우진이 맛부터 봅니다..ㅋㅋㅋ

 

엘리펀트 이어스의 활용도는 정말 다양한대요~

바운서에 앉힐 때 이용해봤어요

 

요즘 바운서에 잘 안앉아있는데 엘리펀트이어스를 받쳐주니 편안하게 잘 앉아있네요^^

엘리펀트 이어스는 아기의 척추와 목을 일직선으로 편안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울 아가 건강하고 안정된 자세에 참 좋겠죠?

 

ㅋㅋ 역시 좋아라 하는 우진이~~

왜 이 좋은걸 이제야 가지고 왔냐고 하는 듯 합니다;;ㅋㅋㅋ

 

 

 

이번엔 산책 나가는 길에 유모차에서 받쳐줬어요

엘리펀트 이어스는 바운서, 유모차 뿐만 아니라 카시트, 기저귀 교환 테이블 등 여러군데서 활용 가능해요~~

아기에게 맞는 한 4돌 아가까지 사용 가능하다니 제값 톡톡히 할거 같네요

 

 

역시나 돋보이는 주로지 디자인~~ㅎㅎ

우진이 유모차는 사촌누나가 타던 유모차를 물려받은거라 색상이 조금 칙칙한데

주로지 하나만으로도 요렇게 화사해졌어요

(킨더스펠 스카프빕은 보너스~~ㅋㅋ)

 

 

외출시 이렇게 스타일리쉬할 뿐만 아니라 휴대하기도 편하고 아기도 안정적으로 앉아 있으니

아기 있는 집엔 필수품이겠네요~^^

엘리펀트 이어스 추천해드려요


 

손가락 꾹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