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혠짱님의 선물-미미박스

by 푸레타 2012. 10. 24.
반응형

혠짱님께서 제게 미미박스를 선물로 보내주셨어요

아무 이벤트도 아니고 그냥 이것저것 감사하다는 이유만으로요..ㅠㅠ

완전 감격했어요~ 제가 특별히 한것도 없는데 이런 큰 선물을..ㅠㅠ

낮에 택배 받고 하루종일 요리조리 뜯어보고 이제야 후기를 올리네요^^

 

 

 

뜯어보니 요런 박스가~~

전 피지오겔 로션을 보내주신다 하셨는데 박스가 생각보다 너무 커서 안에 뭐가 있길래..하고 궁금했었죠

 

 

박스 안을 열어보니 미미박스네요~~피지오겔 뿐만 아니라 이것저것 에센스와 수분크림, 클렌징오일, 핸드,네일크림 기타 등등~

말로 하기도 벅찰만큼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헐헐헐~~~이렇게 좋은 걸 제게 그냥 주시다니요~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잘 쓸께요






사실 요즘 집에서 화장은 커녕 로션도 안바르고 살았는데

요 미미박스를 받자마자 의욕이 확~살아나더라구요^^

그래서 잽싸게 세수하고 와서 요것저것 다 발라봄..^^

안에 구성품을 하나 하나 살펴보면요

젤 커다란 것이 피지오겔 로션~

 

 

피지오겔은 워낙 유명해서 다들 말 안해도 아실거 같아요

보습종결자로 소문난 피지오겔~향과 색소, 방부제가 들어있지 않아 피부 자극이 없다네요

향이 없는게 젤 좋았아요~

 

얼굴에도, 손에도 듬뿍 발라줬답니다^^

 

 

그리고 다나한 본연진 에센스~

겟잇뷰티 한방특집에서 소개된적 있기도 했는데 피부 본연의 힘을 길려준다고 해요

저도 요거 바르고 탄탄한 피부 됐으면 좋겠네요..ㅎㅎ

 

 

그리고 피부엔 에코스토리 위즈덤 페이셜 오일이에요~

이름 참 기네요..ㅎㅎ

지성피부에도 좋다는 페이셜 오일이라는데 전 건성이라 대환영이에요..ㅎㅎ

오늘 외출때 요거 발랐더니 피부가 빛나는 듯 했어요^^

 

 

또 비쉬 아쿠알리아 떼르말 리치~

요것도 겟잇뷰티에 자주 소개됐던 건데 세계 1위 수분크림이라네요~

역시 건조한 피부인 제게는 생명수가 될 녀석입니다~~^^

샘플도 여러개 들어있어 좋네요~



 

그리고 빠니에 데 썽스 리퀴드 마르세유 솝

프랑스에서 온 클렌징 핫이슈 제품이에요~~써보니 은은한 향이 아주 좋았어요~~

 

이 외에도 카밀핸드&네일크림 인텐시브랑

디어.제인 터치 더 실크 벨벳 프라이머 샘플과 디어.제인 글림 온 유 쉬머 베이스 샘플도 들어있었답니다~

이것저것 너무 가득가득이라 소개하는 것도 한참 걸릴 정도네요~~^^

혠짱님이 쓰셔야 할 제품들을 제가 대신 쓰게 되어 괜히 미안한 마음도 들고 감사한 마음은 더 크게 들어요~

이것 쓰고 피부미인으로 거듭날께요~~^^

더자주 뵙고 돈독해져서 애정이웃으로 오래 오래 잘 지내보아요^^

감사합니다

 

손가락 꾹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육아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8,9개월 아기 잠재우기  (0) 2012.10.25
엘리펀트 이어스-주로지  (0) 2012.10.24
(라이스맘)유기농과자/아기과자  (0) 2012.10.24
우진이 동생(인형놀이)  (0) 2012.10.22
무니/무니망기저귀  (0) 2012.10.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