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라이스맘)유기농과자/아기과자

by 푸레타 2012. 10. 24.
반응형

엄마의 마음과 자연의 순수함을 담은 유기농과자 라이스맘을 소개해요~^^ 

맘스공유까페에서 운좋게 체험단에 당첨되었는데 오늘 집으로 라이스맘이 도착했어요

택배박스엔 친절하게도 쉿! 초인종을 누르지 말고 노크해달라는 스티커까지 붙어있어요^^

첨엔 박스가 너무 커서 과자 하난데 박스는 왜 이렇게 크지? 이런 생각을 했다는...

 

 

박스를 열어보니 라이스맘 팜플렛과 과자종류 및 가격표가 함께 들어있어요~

먹이기 전에 꼼꼼하게 읽어보았답니다..ㅎㅎ

 

 

그 안엔..라이스맘 과자가 무려 4봉지나~~~!!

전 이렇게 많이 보내주실거라곤 생각도 못했는데 라이스맘의 통큰 배려에 다시 한번 깜딱..ㅎㅎ



 

박스 안 내용물을 모두 꺼내서 세워보았어요~정말 많죠?

거기다 예쁜 보관용기까지 두개나 넣어보내셨어요

이렇게 섬세하고 엄마맘을 잘 아시다니..완전 감동~^^

박스가 큰 이유가 이해가 되더군요..

 

 

이번에 보내주신 과자는 총 4가지 종류인데요

유기농 현미와 자색고구마, 유기농 현미와 단호박, 유기농 현미와 양파, 유기농 현미와 카레

이렇게 들어있었답니다

라이스맘 현미스낵은 어떠한 첨가물이나 감미료를 넣지 않고 순수한 유기농 현미와 곡물로만 만든 스낵이에요

그래서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답니다

현미는 아이에게 필요한 각종 미네랄 및 영양소가 풍부해 아이 발육에도 큰 도움을 줘요~

 

 

라이스맘 전체 샷이에요~


 

과자가 눅눅해지지 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지퍼백에 담겨서 왔구요

지퍼백은 둥글게 모서리 처리가 되어서 안심되네요

바닥면도 둥글게 되어 있어 잘 세워져요

 



 

과자 하나를 꺼내봤어요^^


 

보통 새우깡 사이즈 정도보다 조금 더 큰거 같구요

아기가 한손으로 잡고 먹기 딱 좋은 사이즈인것 같아요~

요즘 핑거푸드가 대세인데 아기가 직접 손으로 잡고 오물오물 먹을 수 있어요^^

 

직접 먹게 하는 방법 외에도 라이스맘 현미스낵을 이용한 이유식 만드는 방법도 소개해드려요~

 


정말 간단하죠? 시간이 없거나 일이 있어 미처 아기 이유식을 만들지 못하셨다면 라이스맘으로 간단하고 영양가득 이유식을 만들어 보세요~

아기의 한끼 식사로 손색 없답니다^^

 

 

덤으로 함께 보내주신 베베락 용기 두개 가득 다른 과자를 넣어놓고 아기에게 먹일때마다 손쉽게 꺼내 먹일 수 있어요

매번 봉지를 열어서 먹이려면 불편하고 눅눅해질지도 모르니 요렇게 먹이시면 간편하답니다

과자를 다 먹고 나서도 이유식기나 반찬통으로도 활용가능하니 참 좋은 사은품이네요

(마침 제가 좋아하는 핑크와 그린색으로 와서 더 좋아요..ㅎㅎ)

 

담아놓고 우진이 손에 쥐어줘 봤어요

젤 먼저 제가 더 먹고싶었던 자색고구마~~ㅎㅎ




 

정말 열심히 먹고 있죠?ㅎㅎ

라이스맘은 둥글고 긴 막대모양 사이즈로 만들어져 있어서 아기가 직접 손에 쥐고 먹을 수 있어요

성장기 아이의 손잡이 운동에 큰 도움이 되고 소근육 발달에도 좋아요

한손에 꼭 쥐고 어찌나 열심히 먹는지..ㅋㅋ



 

이번엔 현미양파와 현미단호박 과자를 양손에 쥐고 오물오물~~ㅋㅋ

맛있는지 쉬지도 않고 열심히 다 먹었어요~

다 먹고 나니 더 달라고 난리~

 

저는 아기 간식도 직접 만들어 먹이는 편인데

라이스맘은 순수한 국내산 유기농 곡물과 과일을 사용하여 무설탕, 무소금, 무화학조미료, 무합성감미료, 무방부제, 무보존료, 무화학색소로 만들어서

안심하고 건강하게 먹일 수 있어요~^^

과자는 먹으면 아이의 입에 그대로 녹아 걱정하지 않고 먹일 수 있는 착한 과자랍니다

 


유아기의 입맛은 성인이 되어도 잘 변하지 않는다죠?

달고 짠맛의 자극적인 간식보다 우리 아이의 성장과 발육, 평생의 입맛을 위하여 유기농 핸드메이드 과자 라이스맘을 추천해드려요~^^

 

유기농 과자/핑거푸드 - 라이스맘 바로가기 ▼

손가락 꾹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육아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리펀트 이어스-주로지  (0) 2012.10.24
혠짱님의 선물-미미박스  (0) 2012.10.24
우진이 동생(인형놀이)  (0) 2012.10.22
무니/무니망기저귀  (0) 2012.10.22
에티튜드 젖병세정제  (0) 2012.10.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