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엘리펀트이어스 - 듀얼머프 (주로지)

by 푸레타 2012. 10. 27.
반응형

엘리펀트 이어스에서 새로 나온 듀얼머프를 소개해드려요~

듀얼머프는 겉싸개와 풋머프의 기능을 하나로 모은 획기적인 제품이랍니다^^

 

 

엄청 큰 박스에 왔어요~~

대체 얼마만 하길래..기대가 큽니다~ㅋㅋ


 

박스를 오픈해보니 아모레또 특유의 커다란 에어캡 아래에

커다란 가방이 또 하나~~

뭔가 완전 대박 느낌이 이때부터...ㅋㅋㅋ

 

외출시 듀얼머프를 담아 다닐 수 있도록 이렇게 멋진 가방까지 함께 왔네요

가방도 완전 고급스럽죠?^^

 

듀얼머프의 전신샷을 공개합니다~ㅎㅎ

 

듀얼머프는 겉싸개 겸 풋머프에요~

신생아들에겐 따뜻한 겉싸개로, 외출 시 아기를 포근하고 따뜻하게 감싸줄 수 있구요~

유모차에선 풋머프 기능을 하여 아기를 추위와 바람으로부터 따뜻하고 안락하게 지켜줘요

저희집으로 온건 감각적인 디자인 주로지입니다~

엘리펀트 이어스를 주로지로 골랐으니 요것도 세트로~~ㅎㅎ

주로지 디자인 정말 이쁜거 같아요

 

 

듀얼머프를 펼쳐보았어요~

바깥쪽 부분입니다

정말 크지요?

접었을때 사이즈가 가로 50cm x 세로 90cm 정도 된답니다

저희집 알집매트 두칸 정도 사이즈였으니 어느 정도 사이즈인지 짐작하실거에요

그래서 조금 더 큰 아이들도 얼마든지 사용가능해요

 

 

안쪽 부분입니다
가운데 부분은 박음질되어 있고 사진에 그려진 선 부분에 지퍼가 있어

열고 닫을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유모차에서 아기를 내리고 태울때 편리해요

 

 

안감의 뽀송뽀송, 부드러움이 느껴지시나요?

엠보싱 처리된 압축패딩솜이라서 볼륨감은 줄었지만 보온성은 더 크다는..

만져봤을때 진짜 실크 만지는듯이 매끄럽고 부드러웠어요.. 그만큼 피부에도 자극이 없어 좋아요

계속 만지고 싶은 기분 좋음..^^



안쪽엔 여러개의 홈이 있는데 하나하나 보시면

젤 위엔 목쿠션 고정밴드홈이구요 그 아래 사선모양 홈 / \ 은 유모차 상단 안전벨트 삽입홈이에요

중간에 1 1 자 모양 홈은 유모차 허리 안전벨트 삽입홈이고

아래에 二 자 모양 홈은 유모차 하단 안전벨트 삽입홈입니다

듀얼머프는 국내외 유모차 종류에 상관없이 모두 사용가능하다고 해요~

그것도 너무 좋네요^^


 

엘리펀트 이어스 장착 부분입니다

 

고정밴드는 찍찍이로 되어 있는데 위 사진처럼 오픈하여 목쿠션을 넣고 다시 붙이면 됩니다

간단하죠?^^

 

엘리펀트 이어스를 고정한 모습이에요~

같은 주로지 디자인이라 위화감없이 매우 잘 어울려요

밴드를 조절하여 아이 키높이에 맞춰 목쿠션 높낮이를 조절할 수도 있어요

 

홈 하나하나 꼼꼼한 박음질로 여러번 삽입하고 움직여도 문제없답니다..ㅎㅎ

 

 

사진속에 보이는 단추는 듀얼머프 지퍼를 채웠을때 상단 부분을 접고 고정할 수 있도록 해줘요

아기의 사이즈나 날씨에 따라 올리고 내릴수 있어요


  

올렸을때 모습이랑 내렸을때 모습이에요~

차이가 느껴지나요? 아기가 좀 더 어리거나 날씨가 추우면 위로 올리고

반대면 아래로 내릴수 있으니 좋아요


 

듀얼머프의 모서리는 다 둥글게 되어 있구요

또 하나의 장점은 지퍼를 여닫을때 아랫부분에도 지퍼가 있고

옆부분에도 지퍼가 있어서 상황에 따라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아기가 답답해하거나 더위를 느낄 경우 옆면 지퍼를 내려 조절할 수 있고

아기가 커서 길이가 짧다고 하면 아랫면 지퍼만 내려 사용할 수 있어 아기의 성장에 따로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듀얼머프는 겉싸개로도 사용이 가능해요~

그래서 상단부분은 후드로 변신한답니다

윗부분에 단추와 고리가 세개씩 있는데 고깔처럼 접어서 단추를 채워주면 후드가 되요


 

후드로 변경해서 사용할 경우엔 목보호쿠션을 떼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여러모로 기능이 참 다양하죠??^^ 완전 만능이네요~

 

설명서 택엔 여유단추도 하나 더 넣어주는 센스~~

요런 세심한 배려가 참 고맙네요^^

 

 

듀얼머프는 유아침구로도 충분히 사용가능하구요

휴대도 간편하여 외출 시 식당 같은데서도 위생적으로 아기를 눕힐 수 있어요

우진이 잘 자고 있다가 사진 찍으니 놀래서 울어버렸어요;;;ㅋㅋㅋㅋ

 

이제 실제로 유모차에 장착해볼께요

형님께 물려받은 오래되고 칙칙한 유모차에요~~

 

짠~~~ㅋㅋㅋ

유모차의 변신은 무죄~

듀얼머프 하나만으로도 완전 다른 유모차 같죠? 새 유모차 부럽지 않네요^^

 

듀얼머프 장착모습이에요

상단 안전벨트 홀로 유모차 벨트를 통과시켜 줍니다

 

그리고 중간 허리 안전벨트 홀로 유모차 벨트를 통과시켜 줍니다

 

  

마지막 안전벨트 홀로 유모차 벨트까지 통과시켜주면 간단히 완료!

탈부탁이 간편해서 세탁이 어려운 유모차도 위생적으로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우진이 이모랑 우진이 데리고 근처 놀이터에 산책갔어요~

스타일리쉬한건 물론이고 유모차를 덮는 저 길이감 보이시나요??

우진이가 좀더 클때까지 한참 더 쓰겠네요^^

 

요즘 날씨가 제법 쌀쌀해졌는데 우진인 문제없답니다~

듀얼머프가 따뜻하게 지켜주니깐요..ㅎㅎ

안락함을 느끼고 있는 중~

포근하게 감싸주어 안정감도 있고 체온도 유지되니 전혀 춥지 않아요

 

데리고 산책하다보니 잠이 솔솔 오나 봅니다

저러다 이내 곧 잠들었답니다..ㅎㅎ

올 겨울, 아니 내년 겨울까지 듀얼머프가 우리 우진일 따뜻하게 지켜줄거 같네요^^

 

 

손가락 꾹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육아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바비바 베이비오일과 립앤칙밤  (5) 2012.11.01
프레쉬쌕  (0) 2012.10.30
8,9개월 아기 잠재우기  (0) 2012.10.25
엘리펀트 이어스-주로지  (0) 2012.10.24
혠짱님의 선물-미미박스  (0) 2012.10.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