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프레쉬쌕

by 푸레타 2012. 10. 30.
반응형

신개념 에티켓 봉투 프레쉬쌕을 소개해드려요

이건 이미 너무 엄마들 사이에서 너무 유명하죠?^^

기저귀 냄새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은 주목하세요..ㅋㅋ

 

 

택배가 도착했어요

 

안에는 역시 뽁뽁이로 잘 포장되어 있는 프레쉬쌕

요건 파손 위험이 없는건데도 이렇게 이중포장이 되어 있네요^^ 역시 아모레또입니다

 

오늘 받아본건 프레쉬쌕 휴대용 50매 x 2팩이에요~

총 100매니깐 오래 오래 사용할 수 있을듯^^

 

한팩을 열어보니 25개씩 두개 포장되어 있네요

아무래도 휴대용이니깐 한번에 50매씩 다 들고 다니려면 힘들겠죠?

이런것까지 배려해주네요

 

친절한 한글 설명~

특히 눈에 뛰는건 생분해성 비닐이라는 글귀네요

믿어지실지 모르겠지만 자연분해 가능한 친환경 생분해 비닐이라니~~

비닐은 썩지 않는 환경오염의 주범이라고만 알고 있지 이런 것도 있는줄은 첨 알았네요~대박~


 

포장 윗쪽엔 절취선이 있어요

친절하게 칼질이 되어 있어서 토도독 따기만 하면 된답니다

 

뒷면 모습도 보세요~손으로 살짝 뜯기만 하면 되요

 

그리고 이렇게 한장씩 뽑아쓰면 된답니다

마치 물티슈인냥 정말 사용하기 편하게 나왔네요^^

  

프레쉬쌕 전체샷입니다

휴대용은 가로 18cm, 세로 46cm구요

일반용은 가로 15.7cm, 세로 36cm로 휴대용이 조금 더 커요~

전 휴대용을 받았으니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프레쉬쌕에 기저귀 담을 수 있는 기준수량이에요~

휴대용은 한번에 10~15개 정도 담을 수 있으니 외출시 문제없겠죠?^^

 

프레쉬쌕을 가까이서 찍어본 모습인데

만졌을때의 느낌이 일반 비닐봉지랑은 좀 달라요..

뭔가 한지느낌이라고 해야하나? 그래서 생분해도 가능한가봐요~

그렇다고 한지처럼 잘 찢어지는건 아니에요~내구성이 강해 얇아도 쉽게 찢어지지 않아요

그리고 특수 파우더 처리되어 은은한 향이 나요~

그것이 악취를 잡아주는 거겠죠?


 

펼쳐봤는데 육안으로 사이즈가 짐작이 되실런지 모르겠어요

생각보다 꽤 컸어요

 

집에 있는 새 물티슈를 넣어봤는데 74매 빵빵한 새 물티슈가 3팩이나 들어간답니다

그러고도 윗부분은 약간 여유까지..

이 정도면 사이즈 아시겠죠?^^

 

우진이 기저귀 버리려고 모아뒀던거 냉큼 담았어요~ㅋㅋ

중형기저귀는 10개 정도 들어간다고 했는데 제가 담아보니 15개는 충분히 넣겠네요

그런데 넣고나서 정말 신기했던게

베란다에 진동하던 기저귀 냄새가 확 잡혔다는 거에요~~

오오~~정말 신기해요

어디 기저귀 냄새만 고민인가요? 거기서 각종 세균이 번식할거 생각하면..

그렇지만 프레쉬쌕은 악취를 분해, 탈취하고 불쾌한 냄새를 완벽히 잡아주어 세균번식 걱정도 덜어줘요

 

프레쉬쌕은 기저귀처리 뿐만 아니라 이렇게 쓰레기통에 씌워서 사용도 가능하답니다

쓰레기통도 빨리 빨리 비워주지 않으면 냄새나고 불결한데

프레쉬쌕을 씌워주니 한결 안심이 되네요

집에 애완동물 있으신 분들은 애완동물 배설물패드나 외출시 사용하셔도 좋을거 같네요

저희 친정집에도 치와와 한마리 기르는데 한팩 가져다 줘야겠어요..ㅎㅎ

 

아기 키우는 집에는 필수품 프레쉬쌕이네요~

 

 

손가락 꾹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육아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밀로앤개비 - 매그  (2) 2012.11.07
에바비바 베이비오일과 립앤칙밤  (5) 2012.11.01
엘리펀트이어스 - 듀얼머프 (주로지)  (0) 2012.10.27
8,9개월 아기 잠재우기  (0) 2012.10.25
엘리펀트 이어스-주로지  (0) 2012.10.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