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밀로앤개비 - 매그

by 푸레타 2012. 11. 7.
반응형

그 유명한 밀로앤개비 베개가 저희집으로 왔어요^^

제 주위 엄마들이 그렇게 갖고싶다 욕심내던 밀로앤개비

 

요렇게 뽁뽁이로 잘 싸여져 왔어요

파손 위험이 없는건데도 참 배려깊죠?

 

 

베개솜과 베개커버가 함께 들어있는데요

더 궁금한 베개커버부터 열어봤어요

밀로앤개비는 디자인 이쁘기로 유명하니깐요..ㅋㅋ

 

 

이렇게 꿈꾸는 포장박스에 들어있었답니다

포장박스도 너무 이뻐서 선물용으로 딱인거 같아요..ㅋㅋ

 

 

안에도 고급스럽게 이렇게 말려있어요

저는 귀여운 양 캐릭터인 매그를 선택했답니다

 

 

다른 디자인도 다 너무 귀여워 많이 갈등했지만

결국 무난하면서도 귀여운 매그로 결정했지요..ㅋㅋ

 

 

순한 매그 얼굴 보세요..ㅋㅋㅋ빵빵해지면 더 귀여울거 같지요?^^

디자인만 이쁜게 아니라 밀로앤개비 베개는 순면 100%로 아토피 등 피부자극이 전혀 없으며 정전기와 먼지 발생도 없어요

촉감마저 부들부들~~아기가 참 좋아하겠죠?^^

 

 

커버 뒷면이에요

중간에 솜을 넣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끝부분은 둥글게 처리되어 있구요

그래서 전체적으로 둥글둥글한 베개가 되어요

 

 

베개솜이 들어가지 않는 귀는 이미 빵빵~~ㅋㅋ

 

 

꼬리도 귀엽게 쫑긋 서있네요..ㅋㅋ

이제 베개솜을 살펴볼께요

베개솜은 아래 사진처럼 꽉 압축되어서 왔어요

 

 

 

압축의 강도가 보이시나요?ㅎㅎ

 

 

비닐을 자르자 베개솜이 점점 부풀어 오르는데 완전 신기..ㅋㅋㅋ

점점 부풀어오르더니 공기가 다 들어가자 빵빵해졌어요..ㅋㅋ

 

 

다 부풀어오른 모습이에요..

빵빵하지요?ㅋㅋ근데 실제로 눌러보면 폭신폭신 그 자체에요

 

 

밀로앤개비 마크와 택도 붙어있네요

요즘은 유사품도 많다고 하니 꼭 정품 마크 확인하세요^^

 

 

베개커버와 마찬가지로 베개솜도 둥글게 잘 처리되어 있어요

 

 

베개솜에 달려있는 지퍼를 열어보았어요

지퍼가 달려있는것도 너무 좋았지만 열때 솜이 지퍼에 걸리지 말라고 천이 한번 더 덧대여져 있고

그 안에 솜이 들어있더라구요..

이부분에서 완전 감동~저희집에 있는 어떤 베개도 이렇진 않거든요..ㅋㅋ

그리고 지퍼가 있어 베개높이도 조절할 수 있으니 참 좋은거 같아요^^

 

 

밀로앤개비 베개솜은 텐셀솜으로 천연깃털같은 부드럽고 편안함이 있어요

솜을 만져보니 진짜 실크 만지는듯 부들부들해요..엄청 가볍구요

이러니 밀로앤개비를 베고 누웠을때 폭신하고 부드러울수밖에 없는거겠죠?

 

 

이제 베개를 넣어볼께요

베개는 뒷쪽 트임중 긴쪽부터 넣어주시면 된답니다

 

 

베개솜을 넣고 나니 매그가 빵빵해졌어요~~ㅋㅋ

완전 귀엽귀엽..ㅋㅋ

 

 

만졌을때의 이 폭신하고 부드러움을 어떻게 설명해야할지 난감하기만 하네요

정말 기분좋은 감촉이에요

 

 

밀로앤개비는 베개 용도뿐만 아니라 요렇게 거실소품으로도 충분히 활용가능해요~

그만큼 디자인이 이쁘고 귀여우니깐요^^

 

 

베개 고민중이신 맘이라면

어른 베개든, 아기 베개든 고민말고 밀로앤개비로 선택해보세요~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손가락 꾹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