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아가프라 실리콘 이유식 스푼! 이유식할 때 딱이에요

by 푸레타 2016. 7. 12.
반응형

 

 

 

 

아기 이유식 스푼 어떤 거 사용하고 계세요?

저는 그동안 딱딱한 플라스틱 스푼 썼거든요

가끔은 배스킨라빈스 분홍색 숟가락 쓰기도 하고..ㅋㅋㅋ

사실 그게 막 쓰기 좋긴 하지만

그래도 이왕이면 아이에게 더 좋은 거 해주고 싶은 게

엄마 마음 아니겠어요..

그러던 참에 이번에

지인에게서 아가프라 실리콘 스푼을 선물 받았답니다!

아~넘 갖고 싶었던 건데!

땡큐땡큐!ㅋㅋ

 

 

 

 

 

 

 

 

아가프라 실리콘 스푼은

위 사진처럼 다섯가지 색상이 있어요

저는 그 중 핑크색을 받았어요~

다른 색상도 예쁘네요

 

 

 

 

 

 

 

실리콘 스푼만 와도 감지덕지인데

스푼 케이스도 있네요!

어디 외출가거나 할 때에도 문제 없겠어요

케이스 안에 스푼을 쏘옥 넣어다니면 되니깐요

사이즈도 좀 넉넉한 거 같아

스푼 두 개 정도는 넣을 수 있을 듯!ㅋㅋ

 

요즘은 케이스가 하얀색으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뭐 케이스 색깔이야 상관없지만..

 

 

 

 

 

 

 

 

아가프라 실리콘 스푼이 좋은 건

단지 실리콘이라서 그런게 아니구요

10도 이상의 음식물이 닿으면 스푼 색깔이

하얗게 변한다고 해요

좀 신기하네?!

이유식 먹이다 보면 급하게 준비하느라

뜨거운 상태로 아기한테 먹이게 되는 경우도 있잖아요

그러면 아기도 놀라서 울기도 하고..ㅠㅠ

 

그럴 경우에도 아가프라 실리콘 스푼이 있으면

걱정 없을 거 같아요

온도를 감지해주니깐

이유식을 딱 떠보고 바로 알 수 있죠

 

 

 

 

 

 

 

 

약간 곡선의 형태를 띠고 있어서

먹이기가 편해요

작고 가벼워 사용하기 좋아요

 

그리고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기 때문에

아기에게 쓰기에는 더더욱 안심이에요

물에 삶아 세척해도

형태는 변하지 않는답니다

저는 주로 아기 물건들은 다 열탕 소독해서 쓰기 때문에

소독해도 되는지가 참 중요하거든요^^

 

손잡이 부분에는 돌기가 나 있어서

잡아도 미끄러지지 않고

손에 자극을 줘요

모양이며 디자인이 참 인체공학적인 듯!

 

 

 

 

 

 

 

고급 실리콘 제품이라

이렇게 말랑말랑해요

아기의 연약한 잇몸과 치아에도

전혀 자극을 주지 않을 거 같아요

 

말랑말랑하니깐 기분 좋다앙~ㅋㅋ

 

 

 

 

 

 

 

테스트 겸 뜨거운 물에 살짝 닿였더니

스푼이 하얗게 변했어요

사진이 조금 어두워 표시가 잘 안날 수도 있지만

확실히 색이 변하네요

진짜 세상 좋아진 거 같아요~ㅋㅋ

어떻게 이런 기술을 다 개발했을까~

 

 

 

 

 

 

 

이렇게 케이스에 넣어놓으니

위생적이고 깔끔해서

외출 시에도 걱정 없겠어요^^

 

완전 좋으다!

맘에 들었어~~ㅋㅋ

 

 

 

 

 

 

 

 

그동안 사용했었던

플라스틱 스푼을 버리고

이제 아가프라 실리콘 스푼으로

맛있게 얌냠하자!

 

아기 입에 들어갈 때의 형태나 곡선도

아주 만족스럽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