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에티튜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

by 푸레타 2012. 12. 5.
반응형

집에 마침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가 똑 떨어져서 주문해보았어요~

저는 아기가 태어나기 전부터 에티튜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만 줄곧 써왔답니다

 

 

이번에도 저의 선택은 에티튜드!!ㅋㅋ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했네요^^

 

지난번 에티튜드 얼룩제거제와 마찬가지로 이번 에티튜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도 새로운 포장용기에 담겨서 왔어요~~

 

박스에서 꺼내본 세제와 유연제입니다~

대형 에어캡에 잘 들어있어요^^

에티튜드 제품은 깨지거나 하는 제품도 아닌데 이렇게 항상 세심하게 신경써서 보내주니 참 좋은것 같아요


위에 이렇게 뚜껑만 열면 쏙 꺼낼수 있게 되어있답니다~

이것도 얼마나 편리한지..^^


 

에티튜드 제품들은 청정 캐나다에서 재배된 100% 순식물성 천연 원료만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죠?

세계 최초로 탄소중립과 친환경 인증을 획득한 브랜드라고 해요

그에 걸맞게 용기에는 북극곰과 펭귄의 모습이....ㅠㅠ

우리 모두 친환경 제품을 이용하여 지구보호에 힘을 씁시다!(갑자기 환경 캠페인...;;ㅋㅋㅋ)

 

 

에티튜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는 3배 고농축 제품이에요~~

우수한 세정력, 헹굼력을 유지하면서도 사용량은 기존 세제의 1/3만 사용하면 되요!

이 얼마나 경제적인가요?

더이상 습관적으로 세제 많이 사용하지 마세요~ 


 

용기에는 이렇게 한글 표시도 붙어있네요~

여기도 꼼꼼히 읽어보니 화학물질은 전혀 적혀있지 않아요~~민감한 피부와 아기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통 아랫부분엔 제조일자도 나와있구요~

둘다 올해 만들어진 제품이라 더욱 좋네요^^

 

에티튜드 세제와 유연제 뚜껑은 그 자체로 충분한 계량컵이에요~

보시는 것처럼 세제와 유연제를 따르면 저 정도의 용량이 따라져요~

세탁물 5kg 기준으로 드럼 세탁기는 15ml, 일반 세탁기는 20ml 정도만 사용하시면 되요~

뚜껑으로 보니 아주 적은 양인거 아시겠죠?

 

 

입구 쪽 역시 사선으로 디자인되어 있어서 액체를 따르기에 매우 편리해요

전혀 흘리거나 하지 않아요~

 

에티튜드 세탁세제는 색은 맑고 끈적한 느낌의 액체에요~

에티튜드 세탁세제는 코코넛 추출물로 만들어졌는데 천연 계면활성제로서 매우 안전해요~

자연에서 생분해되기 때문에 전혀 잔여물이 남지 않는답니다~

 

이렇게 액체세제 칸에 부어주시면 되구요

적은 양을 사용해도 강한 세척력을 자랑하는 게 특징이랍니다~

천연 세제니 적은 양으로 헹굼이 가능하여 물과 시간, 전기를 절약할 수 있죠~

 

에티튜드 섬유유연제는 세탁세제보단 보다 뽀얗고 끈적이지 않는 액체에요~

섬유유연제 역시 3배 고농축이므로 기존 섬유유연제의 1/3만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저는 그동안 무향만 써왔었는데 이번엔 일랑일랑&텐저린향을 샀는데

은은한 향이 아주 기분 좋네요^^

 

빨래 끝~~오늘 세탁도 매우 뽀송 뽀송 기분좋게 마쳤어요^^

우리 아기 피부에 직접 닿아도 안전한 에티튜드 제품 정말 추천합니다^^

 

손가락 꾹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