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코들라이프 유리젖병

by 푸레타 2012. 11. 23.
반응형

우진이가 아프고 난 후로 분유를 잘 안먹어 걱정이 되어서 젖병을 한번 교체해보기로 했어요

꼭 젖병때문은 아니겠지만 기존 젖병이 좀 오래되기도 하였고 이번엔 유리젖병을 꼭 써보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주문한 것이 바로 코들라이프 유리젖병입니다~^^ 

 

 

역시나 찌그러진데 하나 없이 안전하게 배송되었어요~~

유리젖병이라 유리 취급주의 스티커도 붙어 있어요~

 

아모레또 뽁뽁이는 누구나가 다 알죠~? 이젠..ㅋㅋㅋ

왕 뽁뽁이~~

 

에어캡을 풀어보니 요렇게 코들라이프 케이스가 보이네요~

 

짜잔~개봉박두~ㅋㅋㅋㅋ

 

안에는 코들라이프 유리젖병과 젖꼭지, 세척솔, 그리고 설명서가 함께 들어있어요

 

세척솔은 안에 이미 꽂혀 있네요..

코들라이프 젖병은 이전에도 한번 소개해드렸지만 젖꼭지가 좀 특이하게 생겼어요~

그건 바로 코들라이프만의 배앓이방지 기술인데요


 

젖꼭지 안쪽으로 길게 붙어 있는건 공기순환기술을 적용한 배앓이방지 기술이에요~

외부에서 내부로 공기가 유입되도록 하여 공기순환을 가능하게 하는데 병바닥 안쪽으로 유입되도록 되어 있어

아기가 분유를 먹는 동안 기포발생을 억제하여 배앓이, 구토, 중이염 발생을 탁월하게 감소시켜줘요

 

 

함께 들어있는 세척솔을 공기구멍에 넣고 세척하면 매우 간단하게 세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더 위생적이랍니다~~

 

 

거기다 모유실감 젖꼭지는 신축성이 뛰어나서 아기 구강구조의 연동운동에 반응하여

아기가 먹을때 엄마 가슴처럼 편안함을 느낀다고 하네요

또 입주변에서 기포가 새어들어가는 것도 막아주구요

 

이제 젖병을 살펴볼까요?

전 유리젖병은 처음 접해봤는데 느낌이 정말 좋아요^^

뭔가 매끄러우면서도 안전할 것 같은 이 기분!!


 

요 예쁜 유리젖병 좀 보세요~보자마자 반해버렸어요..ㅋㅋ

코들라이프 유리젖병은 붕규산 유리로 만들어져 열탕, 스팀, 증기, 전자레인지 살균 등 어떤 소독 방법에도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았대요

정말 안심되죠?

디자인 역시 유선형으로 늘씬하게 빠졌네요~요런 모양 덕분에 엄마와 아기가 잡기 편리하여 더 편안한 수유를 가능하게 해줘요

뚜껑을 닫았을때도 내용물을 흔들거나 눕혀 놓아도 새어나오지 않아요

 

입구쪽이 조금 더 넓어서 분유를 탈때도 편하고, 세척할 때도 더 편하게 할 수 있어요

유리로 되어 있으니 착색되거나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아 반영구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구요

보통 젖병 6개월에 한번씩 교체해준다고 하잖아요~코들라이프 유리젖병이면 그럴 염려는 안하셔도 될듯해요^^

타사 젖꼭지와도 호환이 가능하다고 하니 더 좋네요~

 

제가 잡고 있는 사진에서 가벼움이 느껴지시나요?ㅎㅎ

코들라이프 유리젖병은 144g 밖에 나가질 않아요~실제로도 너무 가벼워 유리젖병이 이렇게 가벼울 수도 있나 싶었네요

 

 

우진이 오늘 저녁 수유는 코들라이프 유리젖병과 함께입니다..ㅎㅎ

 

우진이 분유 먹을때 입모양 한번 보세요

입을 크게 벌려 엄마 유륜 물듯이 전체를 제대로 물고 분유를 먹고 있네요~

모유실감이라 더 편안하게 분유를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우진이 목욕하기 전이라 좀 꾀죄죄하네요..ㅋㅋㅋㅋ

 

아빠가 먹여주고 있었는데 나중엔 저 혼자 잡고 먹고 있어요~~

유리젖병이라고 무거울까봐 걱정도 잠시 했었는데 코들라이프 유리젖병은 그럴 염려가 전혀 없어요~^^

잘 먹어줘서 너무 고맙고 코들라이프 유리젖병도 매우 만족스럽네요^^

 

손가락 꾹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