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엘리펀트 이어스(주로지) 소개해드려요

by 푸레타 2012. 11. 12.
반응형

요즘 아기 있는 집이라면 하나씩은 다 있는 엘리펀트이어스~

전 이미 하나 가지고 있는데 써보니 너무 좋아서 지인께 드리려고 또 하나 장만하였지요

선물 드리기 전에 살짝 확인 겸 열어보았어요..ㅋㅋ

 

박스에 이렇게 이쁘게 포장되어 왔구요

뽁뽁이로 여러번 감겨있어 더 안심되네요

 

 

엘리펀트 이어스만의 독특한 포장박스

바로 코끼리 귀에요~~ㅋㅋ

엘리펀트 이어스..제품 이름과도 꼭 매치하고 안에 디자인도 보이면서..귀엽기까지..ㅋㅋ

이 포장박스 만든 사람 진짜 대단한거 같아요..ㅋㅋ

엘리펀트 이어스는 역시 선물용으로 제격!!ㅋㅋ

 

 

안을 살짝 들여다보니 이렇게 접혀있어요

 

 

이렇게 반 접혀 있어요

이렇게만 봐도 주로지 디자인 대박이지 않나요??

이쁜 디자인이 참 많지만 개인적으로도 젤 이뻐라하고..그리고 인기도 젤 많은듯한 주로지에요^^

 

 

펼쳐본 전체샷입니다

정말 코끼리 귀모양이죠?ㅋㅋ

두돌 전의 아기들은 머리를 지탱하는 목근육과 뇌사이의 혈관이 발달하지 않아서

작은 충격에도 뇌손상을 입기 쉽다고 해요

그래서 엘리펀트 이어스를 베어주면 머리 흔들림 방지에 아주 효과적이에요!

 

 

가까이서 본 주로지 디자인입니다

검은색 바탕에 귀여운 동물 친구들이 가득~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역시 이거 고르길 잘했구나 싶게 만드네요..ㅋㅋ

 

 

우진이에게 베어줬어요..ㅋㅋ

비록 베개는 아니지만 양옆에 지탱해주니 나름 안락한가봅니다..ㅋㅋ

 

 

엘리펀트 이어스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데요..

안그래도 오늘 외출할 일이 있어 나가면서 카시트에 장착해봤어요

얌전히 잘 있더라구요..^^ 저렇게 있다가 곧 잠들었음~

카시트 외에도 유모차, 바운서, 또는 기저귀 갈때..

다양하게..아기 머리를 보호해줄 수 있으니 아기 있는집엔 요즘 필수품이 아닌가 싶어요~

바운서에 앉힐때 사용한 모습이에요..ㅋㅋ

 

 

잘 놀죠?ㅋㅋ

머리 흔들림 방지라는 기능도 있지만 자체도 편해서 아기들이 좋아하는 거 같아요..

거기다 엘리펀트 이어스는 아기의 척추와 목을 일직선으로 편안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울 아가 건강하고 안정된 자세에 참 좋겠죠?

 

유모차타고 나갈때 모습이에요

언제 어디서나 다용도로 사용하니 정말 제값 톡톡히 하는 녀석이에요~

디자인까지 이쁘니 외출 시 다른 엄마들의 주목을 한눈에 받기도 하구요..ㅋㅋ

주위 아기 선물로 고민하는 분 있으시면 주저말고 엘리펀트 이어스로 하세요

강추합니다^^

 

 

손가락 꾹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육아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들라이프 유리젖병  (0) 2012.11.23
에티튜드 얼룩제거제  (0) 2012.11.19
킨더스펠 기저귀 파우치 -블루밍 체인  (0) 2012.11.12
백색소음과 섬집아기  (0) 2012.11.08
밀로앤개비 - 매그  (2) 2012.11.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