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IT

호박고구마가 떴다!! 조은고구마 공구해요

by 푸레타 2012. 11. 5.
반응형
제가 얼마전 고구마 오븐에 구워 먹은거 올렸었잖아요
고구마 한박스로 오븐에 구워먹고 쪄먹고 맛탕해먹고 이유식하고 지지고볶고 제대로 해먹었네요 ㅋㅋ
그때 받아본 고구마가 해남에서 재배된 가나조은고구마였는데요
 


 

 

정말 고구마 하나하나 크고 굵직굵직(하나만 먹어도 배불렀어요~) 맛도 달달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배송중에도 썩거나 상한 고구마 하나 없이 말끔하게 배송되어서 더 만족스러웠구요 ㅎㅎ
그래서 이런 좋은 고구마 저 혼잔 먹을순 없다며! 
가나조은고구마를 공구합니당
홈페이지보다 보더 저렴한 가격으로~거기다 무료배송~^^

이 정도 기본으로 깔고ㅋㅋ 가나조은고구마를 소개해드릴께요
가나조은고구마는 진정한 고구마의 고향 해남땅끝마을에서 건강하게 재배된 호박고구마에요~

 

 

 

 

 

 

고구마에는 베타카로틴과 비타민 C 등 항산화영양소가 많이 들어 있어서 피부노화 방지에도 좋고 칼슘도 풍부,
식이섬유 또한 풍부해 변비예방에도 좋아요~~
제가 출산 후 모유수유하면서 심각한 변비가 왔는데 호박고구마로 이겨냈답니다~
(관련 포스팅 여기 클릭)
이 뿐만 아니라 고구마에는 비타민 B6가 풍부해서 세로토닌 등 신경전달물질 합성을 돕기때문에 우울증 예방에도 효과적이라네요
이번에 공구할 고구마는
황토해남에서 재배된 가나조은고구마이구요
 


공구상품은 5kg, 10kg 두가지 종류입니다
사이즈는 중상크기(캔커피 사이즈), 잔상크기(요구르트 사이즈)
이렇게 총 네가지 중 선택가능해요


사이즈는 사진 참고하세요~

(캔커피 사이즈와 요구르트 사이즈 두가지입니다)

 

 
가격 알려드릴께요

 

5kg

10kg

캔커피 사이즈

24,000원

38,000원

요구르트 사이즈

20,000원

35,000원

 
아래는 제가 직접 고구마를 찌고 구운 모습이에요
바로 아랜 고구마 쪄먹을때~ 

 

 

속 노란거 보이시죠?
노란것 뿐만 아니라 달달함이 정말 최고에요..ㅋㅋ
아래는 오븐에 구워먹었을때~
오븐에 구우면 더 맛있어요~~ㅋㅋ


 

이만한 맛에, 이만한 크기의 호박고구마가 이 가격이면, 가격도 합리적이죠?^^
고구마의 맛과 상태는 제가 보증해요. 제가 직접 먹어봤으니깐요~~ㅋㅋ
저도 한박스 며칠만에 다 먹고 또 주문하는거니
이웃님들도 함께 주문해서 싸게 먹어요~^^
신랑 아침대신 호박고구마 하나, 아기 돌본다고 밥차려먹기 귀찮은 울 이웃님들은 밥대신, 또는 간식으로..그리고 사랑하는 울 아기 이유식 및 간식으로도 활용해보세요
특히 저는 아기 간식으로 자주 활용하는데 밥만큼이나 든든하면서, 달고 맛있어서 아기들도 좋아하니 꼭 한번 만들어줘보세요
호박고구마 한박스면 마음이 든든하다는 ㅋㅋ

제가 이전에 호박고구마를 이용한 포스팅 함께 올리니 참고하시구요

 

 호박고구마 오븐에구워먹기 및 고구마보관방법 

 호박고구마로 만든 고구마케잌 사진클릭      

호박고구마로 만든 핑거푸드 고구마치즈볼,스틱

 호박고구마로 만든 고구마사과메시 사진클릭

 호박고구마로 만든 핑거푸드 고구마경단 사진클릭

 호박고구마로 만든 고구마밥새우전 사진클릭     

 호박고구마로 만든 이유식 사진클릭             

함께 드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여기 클릭하시어 비밀댓글로  

상품종류 / 수량 / 이름 / 주소 / 전화번호 남겨주세요
배송은 무료배송으로 하루 정도가 소요됩니다~

(12시 전에 주문하시면 담날 받아보실 수 있어요)
 

 

위 그림을 클릭하시면
가나조은고구마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두고두고 먹을수 있고 활용도 만점인 호박고구마 함께 드십시다 ㅎㅎ
전 이글 남기고 또 고구마 폭풍흡입하러 갑니다~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