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짱이유식

중기이유식) 간식 - 두유

by 푸레타 2012. 10. 6.
반응형

아기 간식 두유 만들기~~

정말 초초초 간단한 두유~ㅋㅋ

시중에서 파는 두유는 첨가물이 많이 들어가니 집에서 안심 두유를 만들어보자

 

재료 : 생식용 두부 60g과 물 120ml

 

 

암 설명 필요없당~

그냥 두부랑 물 넣고 갈아주면 끝~~ㅋㅋ

책에서 보고 이렇게 간단해?? 이거 먹을까?-_-;; 싶은 마음이 들었는데..

간단하니 한번 해보지 뭐..

 

 

일단은 색깔은 우유처럼 그럴싸한데..ㅋㅋ

컵에 따라서 한번 먹여봄

 

 

근데 왠일왠일~~ㅋㅋㅋ

너무 너무 잘 먹는거~~그것도 아주 맛있게~~

입가에 다 묻혀가며..ㅋㅋㅋ귀여워

다 먹으니 컵을 이리저리 보다가 앙 울어버렸당;;

 

 

그래서 한잔 더 주니 그것도 꿀꺽꿀꺽 다 마심..;;

맛있나? 싶어 먹어보니..-ㅁ-;;;

그냥 생두부맛...ㅋㅋ

 

 

어쨌든 다 마시고 기분 좋아져서 방긋방긋..ㅋㅋ

엄마가 종종 해줄께~~^^

 

 

손가락 꾹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