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정보

블루래빗 전집 요리조리 뜯어보기

by 푸레타 2012. 9. 19.
반응형

우진이 이모로부터 받은 블루래빗 전집

우진인 좋겠네~~^^생각보다 책의 종류며 양이 많아서 깜짝 놀랐다~~

어릴때부터 조금 더 커서 볼수 있는 책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당분간은 장난감이나 책 걱정은 안해도 될거 같당^^

(사실 조리원에서 프뢰벨 아줌마가 넘 열심히 홍보를 해서 살짝 솔깃했었는데

너무 비싸 생각만 하고 말았다능..프뢰벨보단 훨씬 싼거 같다)

 

택배로 온 블루래빗 파란박스~

크고 무거워~~기대만발^^

 

첨엔 뭐가 뭔지 몰라서 쭉 바닥에 늘어놓고 하나하나 보기 시작했는데

저 박스에서 나온 게 이만큼이나~ㅋㅋ

어떤 어떤 책이 있는지 살펴봐야지~

 

우선 5개월 울 우진이가 볼수 있는 책부터..

 

* 초점책

흑백 초점책과 색깔책이 함께 있는데 뒤에는 그림과 글자도 같이 되어 있다..

아직 잘 안보긴 하지만 그냥 우진이 노는 공간에 병풍처럼 둘러놨다..ㅋㅋ

언젠간 보겠지??ㅋ

 

* 그림책

 여러가지 그림이 있는 단순한 그림책인데 같은 시리즈로 숫자책도 함께 있다..

이것도 물론 아직 제대로 안본다..ㅋㅋㅋ

 

*코야 (헝겊책)


아기 코끼리 코야~~

그나마 제일 잘가지고 노는 헝겊책..ㅋㅋ

코랑 발에서 삑삑 소리가 나고 몸통에서도 바스락 소리가 난다.. 꼬리엔 치발기가 달려있고

가운데는 열면 그림책이다..안에 막 나비도 달려있고..;ㅋㅋ

암튼 참 잘만든 책같은데 좀 더 크면 안에 책도 볼려나..ㅋㅋ

요즘은 코야 코 물어 뜯는다고 바쁘다..ㅋㅋㅋ


* 사운드북



동물 소리~자동차소리, 동요, 카메라 소리 등 여러가지 소리가 나는 책들인데 눌러서 소리 내주면 오잉? 이러고 쳐다본다~

아직 스스로 버튼을 누르고 할 정도는 아닌데..그래도 나름 관심을 보이고 있다..ㅋ

강아지 멍멍 소리를 제일 좋아하는 우진이..ㅋㅋ 멍멍 소리나면 혼자 막 웃어..ㅋㅋㅋ 넘 귀엽당

하루종일 강아지 버튼만 누르고 있는 엄마..

요샌 오토바이 소리에도 귀를 쫑긋한다..ㅋㅋ

하루빨리 스스로 버튼을 눌러보고 하는 날이 오길~~

 

* 동물 목욕책

물에 넣어도 되는 책인것 같은데 아직 써보진 않았다

열면 간단한 그림 있고 삑삑 소리가 난다

안그래도 우진이 목욕하거나 수영할때 오리 인형 하나 사야지 했는데

그냥 이걸로 대체해도 되겠당..ㅋㅋ

 

* 원목블럭과 블루래빗 인형


같이 온 원목블럭과 블루래빗 인형~~ㅋ

파란 토끼 인형은 요새 한참 물고 뜯고 참 좋아한다..ㅋㅋ

지금은 빨아놔서 노는 사진은 못찍었는데~토끼인형이 참 부드럽고 귀엽더라..

블럭은..그냥 내가 쌓고 아기가 무너뜨리고 쌓고 무너뜨리고 반복중..ㅋㅋ

 

* 창작동화

단순하고 예쁜 글, 그림으로 가벼이 볼 수 있는 그림책~

팝업형식으로도 되어 있어 재밌당..ㅋ 그림도 귀엽공~
글보단 그림 위주라 지금도 한번씩 펼쳐놓고 읽어주는데 은근 잘 보는 듯..ㅎㅎ

 

* 동물 팝업북

 

펼치면 동물이 쑥 튀어나오게끔 되어 있는 팝업북인데 아직 가지고 놀때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앞에 펼쳐주면 눈 동그랗게 뜨고 쳐다보는 책..ㅋㅋ

근데 내가 보여주면서도 이책 참 잘 만들었네 싶다..ㅋㅋ

아기가 좀 더 크면 다 찢어놓을 거 같기도 하고..;;ㅋ

 

이 정돈 지금 가지고 놀아도 될만한 것들이고

다음은 좀 더 커야 볼 수 있을만한 책들

 

* 퍼즐북

안에 동물 그림 있고 손으로 떼면 떼어진다..

지금은 못하고 나혼자 뗐다 붙였다 하고 있다;;ㅋㅋ

 

* 미니동물그림책

이건 아주 작고 가벼운 책인데 나중에 차탔을때나 외출 시 들고 나가도 될만한 책이다~

첨 도착했을 때 냄새가 살짝 났는데 햇빛 아래 하루 정도 잘 말리면 된다고 한다..

따끈따끈한 신상이라 그렇다는데..ㅋㅋ


* 참 잘했어요

손가락 인형이 함께 붙어 있는 책..뒤에서 손가락 넣고 손 움직일 수 있다..ㅋ

책엔 밥 잘먹거나 화장실 잘 가거나 뭐 그랬을때 참 잘했어요~그림이 있어서

보여주면서 인형이 이야기하게끔 하면 되는건데..

우진인 언제쯤 이걸 알아볼까..ㅋㅋ

* 안돼 위험해

자동차 바퀴가 달려있어서 남자아이들은 참 좋아할 거 같다..잘 굴러가는구만..ㅋㅋ

차에서 하면 안되는 행동들을 팝업형식으로 만들어놨당

* 알파벳 자석책

자석책인데 하나하나 열어보면 알파벳 낱개로 되어 있는 책

알파벳을 떼어내서 자석처럼 붙일 수 있고 그 철자로 시작하는 영어단어 몇가지 들어있고 그렇다

이 책 보니 자석칠판도 사고 싶넹~~

 

* 인성 발달 그림책

밥먹기, 잠자기, 화장실..기타 등등 생활태도나 예의에 대해 동화형식으로 만들어놨당

나중에 다른 이야기책 같은건 안사도 될것 같아 마음에 든다


* 병풍책

앞쪽은 동화, 뒤쪽은 동물 그림과 이름이 그려져 있는데

나중에 아이 노는 공간에 쭉 병풍처럼 둘러줄려고 한다~

동화는 좀 어렵고 동물그림은 단순해서 조금 더 일찍 보여줄 수 있을 거 같다

병풍책이 젤 인기가 좋다고 하던데~울 우진이도 좋아해줬으면..^^

 

* 명작팝업북+구연동화 CD

전래동화책인데 안에는 전부 팝업형식으로 되어 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할 듯..그리고 구연동화 cd까지..ㅋㅋ

빨리 들려주고 싶네^^

 

 

그 외에 동물그림책, 의성어동시 등 여러 책들이 있었는데

이건 아직 볼때가 아닌거 같아 비닐은 안뜯었다..ㅋㅋ

책자 보니 그림도 너무 귀엽고 이쁘더라~

뜯어보고 싶은거 간신히 참았다~

빨리 보여주고 싶어~~ㅋㅋ

 

혹시나 사려고 맘 먹은 분들 계실까봐 어떤 형식으로 되어 있는지

쭉 늘어놔봤는데 나는 넘 만족스럽다.ㅋㅋ

그림이며 색감도 예쁘고 종류도 다양하고..

그리고 우진이 장난감도 많이 생긴것 같아서 좋고..

그리고 안살거면 모르겠는데 이왕 살거면 빨리 사는게 나을 거 같다..

초점책이나 헝겊책은 어릴때도 잘 가지고 노니깐~^^

지금은 볼 수 있는 책이 몇개 없지만 그만큼 앞으로 볼 책들이 많다는 거니깐..

서너살까진 다른 책 안사고도 거뜬할 것 같다..ㅋㅋ

이상 블루래빗 전집 후기였음

 

 

손가락 꾹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