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슈스케 유승우

by 푸레타 2012. 9. 15.
반응형

벌써 햇수로 4년째~~ 슈퍼스타 K ㅋㅋ

시즌 1은 안봐서 모르겠고 시즌 2는 김지수, 시즌 3는 울랄라세션을 응원했었는데

이번 시즌 4에선 유승우~~ㅋㅋ

 

아 욀케 귀엽니~~~ㅋㅋ

예선때 석봉아 부를때부터 어머머~~노래 너무 잘한다~~~귀엽다! 했는데

어제 슈퍼위크 보고 더 호감~~ㅋㅋ

어린 게 기타치는거며 편곡하는거며..노래는 또 얼마나 잘하는지~~ㅋㅋ

16살 맞아??ㅋㅋ

군인 김정환도 아우라가 만만치 않던데 그 사람은 버클리 음대 나왔는데

이제 16살 유승우 대단하다고 하는 거 보니 얘도 보통은 아닌듯..

이런 인재가 어딨다 이제 나왔대~~ㅋㅋ 완전 완전 귀여워~~ (>ㅁ<)/

둘이서 즐기며 음악을 하는 거 보니 역시 타고났구나 싶더라는..ㅋㅋ

이번엔 유승우랑 김정환이 강력한 우승후보~

승우야~꼭 1등해라~~문자투표는 걱정마렴~ㅋㅋㅋ (울 신랑은 이아름 열심 응원중~ㅋㅋ)

유승우가 부른 석봉아~헬로~강남스타일까지 다 좋당..ㅋ 목소리 완전 내 스타일^^

누나가 열심히 응원할께~~!!ㅋㅋ

울 우진이도 요렇게만 귀엽게 커다오!!ㅋㅋㅋ

 

그나저나 이승철 웃어?? 이러고 유승우 우는 얼굴 편집하는거..대체 몇주나 우려먹을 작정인지..-_-

(그래서 지난주에 유승우 못하나? 떨어지나? 했는데 이번주에 보니 잘만 하더라는..)

 

손가락 꾹 한번 눌러주세요~^^

 

 

반응형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게임 사천성 너무 재밌어~  (0) 2012.09.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