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맛집

파리바게트 케이크, 애슬론 또봇 샀어요!

푸레타 2017. 2. 21. 18:31
반응형

 

 

얼마 전 아들 생일이었는데요

아들 유치원에서는 다른 선물이나

음식은 하나도 안갖고 가도 되는데

케이크만 하나 들고 가요

다른 친구들 생일 선물도 안줘도 되고

그냥 유치원에서 생일파티만 해주고

선생님 선물 주시고 그래요

그건 참 좋죠^^

엄마들 부담도 없고!

 

 

 

 

 

 

 

그런데 문제는 케이크!ㅋㅋㅋ

다른 선물이나 음식을 안챙겨도 되다 보니

케이크에 더 공을 들이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언제부턴가 바람이 불기 시작한

파리바게트 케이크, 그것도 캐릭터가 있는....ㅋㅋ

 

 

 

 

 

 

 

 

캐릭터 있는 케이크 사서 오면

선생님이 케이크는 아이들이랑 나눠먹고

장난감은 잘 씻어서

생일인 아이에게 다시 돌려준다 하더라고요

저희 아들도 그걸 몇 번 보더니

저 장난감이 갖고 싶어서;;ㅋㅋㅋ

 

 

 

 

 

 

 

 

저 장난감 하나 갖겠다고

자기 생일은 손꼽아 기다린 꼬맹이..ㅋㅋ

집에 장난감도 많으면서

저게 그렇게 갖고 싶었나봐요~ㅎㅎ

친구들이 주로 또봇이나 터닝메카드 가지고 온다고

자기도 그거 산다고 난리였어요..ㅋㅋ

 

드디어 생일 날

파리바게트 케이크 사러 출발!

 

 

 

 

 

 

 

 

아이가 갖고 싶은 캐릭터 고른다고

같이 가서 골랐네요~

혹시나 다 나가고 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종류별로 다 있네요

터닝메카드, 뽀로로, 또봇, 타요, 소피아 등등~~

전부터 터닝메카드 케이크 산다고 했었는데

터닝메카드 있는 건 사이즈가 좀 작은

케이크 뿐이더라고요~

그래서 저거 한다고 하면 어쩌지 했는데..

 

 

 

 

 

 

 

 

다행히 애슬론 또봇으로 선택!ㅋㅋ

이게 중간 사이즈 케이크라

그나마 젤 나은 것 같네요

선생님이 너무 작은 거 말고

중간 사이즈로 보내달라고 하셨거든요

반에 아이들이 좀 많아서..ㅋㅋ

 

 

 

 

 

 

 

 

자세히 보니 소피아 공주도 있고..ㅎㅎ

요새 소피아 공주 재미나게 보고 있는데

여자아이들은 이런 거 많이 하겠네요~ㅋㅋ

그런데 케이크 사이즈가 좀 작네;;ㅋㅋㅋ

 

 

 

 

 

 

 

 

카카오 프렌즈도 있고?ㅋㅋㅋ

파리바게트 케이크 캐릭터가 엄청 다양하게

많네요~~

없을까봐 걱정할 필요가 없었넹~

 

 

 

 

 

 

 

 

하지만 저는 다른 케이크도

눈에 들어오고..ㅋㅋㅋ

넘 맛있는 거 많네!

요새는 배스킨라빈스처럼

조각조각 되어 있는 케이크도 있던데

케이크 하나에

초코, 딸기, 모카, 고구마, 치즈, 생크림 등

골고루 다 있더라고요

그게 참 맘에 들더라고요..

 

 

 

 

 

 

 

 

 

골고루 맛 볼 수 있으니

질리지도 않고

취향대로 골라먹을 수 있고^^

다음엔 그거 하나 사 먹어야겠어요~

 

 

 

 

 

 

 

 

 

 

드디어 사서 집으로~

이거 사고는 어찌나 신이 났는지..ㅋㅋ

내일 친구들이랑 먹을거라면서

재잘재잘~~

애슬론 또봇 알파&베타 케이크에요

 

3만원 주고 샀는데

KT 할인 받으니깐 2만 7천원~^^

 

 

 

 

 

 

 

생일이라고 고깔 모자

하나 서비스로 주셔서

신나서 룰루랄라~ㅋㅋㅋ

내일 이 고깔 모자 쓰고

즐거운 생일 파티 해~

 

 

 

 

 

 

 

 

이 녀석이 궁금하다고

딱 한 번만 꺼내보자고

하도 졸라서 잠시 꺼내서 구경했어요~ㅋㅋ

애슬론 또봇 캐릭터가 2개 꽂혀 있고요

이 캐릭터는 먹는 거 아니고

플라스틱 장난감이에요

 

 

 

 

 

 

 

 

또봇이지만 변신하는 건 아니고요

하나는 로봇인 채로,

하나는 자동차인 채로

그대로 고정되어 있는 장난감이에요

그런데 케이크에 붙어 있는 장난감 치고는

퀄리티가 괜찮더라고요?ㅎㅎ

저는 엄청 허접할 줄 알았는데

그리 나쁘진 않은 거 같아요

 

 

 

 

 

 

 

 

파리바게트 케이크는 초코케이크!

제가 젤 좋아하는~~^^

저는 초코케이크를 제일 좋아하는데

저희 신랑은 싫다고 해서

자주 못 먹죠..ㅠㅠ

 

아들도 좋아하니

오늘은 이걸로 당첨!

 

 

 

 

 

 

 

 

 

그래도 파리바게트 케이크라 그런지

캐릭터 장난감이 있다 해도

케이크는 역시 맛있는 것 같아요

다만 장식이 아이들 장난감일 뿐

 

 

 

 

 

 

 

 

 

유치원에서 생일 파티 잘 하고

애슬론 또봇 집에 가지고 왔는데

오자마자 잃어버려서

헐~ 뭥미~

굳이 이거 안사도 될 뻔;; 했었는데

그래도 며칠 뒤에 찾아서

잘 가지고 노네요~ㅋㅋ

 

 

 

 

 

 

 

 

애슬론 또봇 중에서

로봇 하나, 자동차 하나~

이렇게 두 가지가 각각 있으니

더 맘에 드네요

로봇은 다른 또봇들과 같이 어울려 놀고

자동차는 다른 자동차 장난감들이랑

같이 두고 놀아요..ㅋㅋ

두 가지 버전!

 

아이가 케이크도 맛있고

장난감도 아주 맘에 들어하니

저로서도 돈 아깝지 않은 선택이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