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스페셜K 고구마 맛, 다이어트 시리얼! 효과는?

푸레타 2016. 9. 26. 01:08
반응형

스페셜K 고구마 맛, 다이어트 시리얼! 효과는?

 

 

 

 

 

 

 

아이 낳고 나니깐

살이 안빠지네요..ㅠㅠ

운동으로 빼야하는데

운동은 하기 싫고;

그래서 저녁을 굶곤 했는데

모유수유 하는데 밥까지 안먹으니

어지러워서 안되겠더라고요..ㅠㅠ

 

그래서 아침이나 점심 중

한끼는 다이어트 시리얼을 먹어보자! 하는 마음에

스페셜K를 샀어요

다양하게 많이 나오던데

그 중 스페셜K 고구마 맛!

 

과연 어떤 맛이고

그 효과는 어땠을까요?ㅎㅎ

 

 

 

 

 

 

 

저는 하루에 한 끼 정도만

스페셜 K 고구마 맛을 먹었어요

사실 스페셜K로 다이어트 하려면

스페셜K만 먹어야 정석인데;;

다른 건 안먹고요

 

하지만 그게 잘 되나요 어디..ㅠㅠ

대신 저녁은 일찍 먹거나 안먹거나

또는 아주 조금만 먹는 식으로 했고

주로 아침 대용으로 먹었습니다

 

 

 

 

 

 

 

 

넘 늘씬하고 예쁜 강소라씨가 모델이네요

티비에서 광고 볼 때마다

넘 예쁜 몸매라

정말 부럽더라고요

기럭지도 길고^^

어쩜 이리 예쁜지..

저도 저 몸매 될 수 있을까요?ㅋㅋ

(운동해야겠죠..ㅠㅠ)

 

 

 

 

 

 

 

 

스페셜K 고구마 맛이라 생각하고 있었는데

자세히 보니 고구마 & 바나나 맛이에요~ㅋㅋ

고구마가 25% 함유,

바나나가 55% 함유되어 있고

고구마는 혼합분말로,

바나나는 바나나칩으로 들어 있어요

 

가끔 견과류 사면

바나나칩 들어 있는 거 있잖아요

한때는 그게 넘 맛있어서

바나나칩만 쏙쏙 빼먹을 때도 있었는데..ㅋㅋ

 

고구마와 바나나가 들어 있어서

다른 스페셜K보다

단맛은 확실히 나겠어요

 

 

 

 

 

 

 

제일 중요한 칼로리!

1회 제공량은 40g 정도인데

손으로 퍼면

대략 2주먹 정도 넣으면 될 거 같아요

(손이 넘 크신 분이라면;;;;ㅋㅋ)

1번 먹을 때 열량은 약 156kcal

총 중량은 450g에

총 1,755kcal 랍니다

 

그 외 탄수화물과 식이섬유, 단백질 등

다른 영양소의 함량도 나와 있으니

참고하세요

 

 

 

 

 

 

 

 

트랜스지바이랑 콜레스테롤은 없네요

그런데 얼마 전 생로병사의 비밀 보니깐

시리얼의 당 성분이

가장 살찌는 당류라고 들은 거 같은데;

 

그럼 시리얼로 다이어트 한다는 건

어불성설일까요?ㅠㅠ

 

 

 

 

 

 

 

 

그래도 양을 잘 조절하여 먹으면

전체 칼로리를 줄일 수 있고

거기다 비타민과 식이섬유까지 섭취가 가능하다고 하니

편하긴 하겠어요

 

스페셜K 1회 제공량의 영양은

삶은 달걀 1개 정도의 단백질, 사과 1개 반 정도의 비타민C,

현미밥 한공기 정도의 비타민 B1 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다이어트를 도와주지만

필요한 영양소를 첨가하여

조제된 식품이에요

 

 

 

 

 

 

 

 

그릇에 담아 보았어요

너무 많이 먹지말자~다짐하면서..ㅠㅠ

배 고프긴 하지만;;

스페셜K는 다른 시리얼보다

좀 두꺼운 거 같아요

그리고 단맛이 훨씬 적고요

 

오곡 곡물 느낌이라고나 할까..

 

 

 

 

 

 

 

 

 

같이 들어 있던 바나나칩

바나나칩은 어릴 때는 좋아했는데

지금은 그닥..ㅎㅎ

시리얼이랑 크게 어울리는 맛은 아닌듯 해요

 

맛은...

제 입맛에는

그저 그럼;;ㅋㅋㅋ

확실히 다른 시리얼들에 비해

단맛이 없어서

(바나나칩으로만 단맛을 내는 듯)

기본 시리얼에 익숙한 사람들이라면

다들 저처럼 느끼실 거에요~ㅋㅋ

 

 

 

 

 

 

 

우유를 타보았어요

저지방 우유를 사용하면 더 좋겠죠?

다이어트 중이니깐..ㅠㅠ

그치만 그냥 우유밖에 없어서

그냥 탔어요~ㅋㅋㅋ

그냥 우유를 넣어야 더 고소하긴 해요..ㅋㅋ

 

스페셜K는 다른 시리얼보다

빨리 눅눅해 지지 않고

오랫동안 빳빳하더라고요

두꺼워서 그런가..

 

 

 

 

 

 

 

한 숟가락 얌!

스페셜K 고구마 맛으로

다이어트 성공했냐고요?

다이어트 시리얼 효과 있나요?

그럴리가요~ㅋㅋ

 

다이어트 하려면 역시나

운동을 해야하고

그때 식사 조절을 해야한다면

한끼 정도 대체하는 건 괜찮을 듯 싶어요

저는 아직도 다이어트 진행 중이랍니다~ㅋㅋ

 

 

 

 

 

 

 

 

반응형